공지사항
 




로그인 회원가입

  1기 여러분의 양해를 구할려고 합니다.. ^^  
2003-02-07 01:47:09,

1기 여러분... 지금 우편물을 많이 기다리실텐데요..
죄송하지만..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심 안될런지 해서여..
1기 기념품으로 제작했던게 제대로 나오지 않아서...
기념품을 다른걸로 바꿀려고 의논하던중 하늘사랑의 단체티를 제작하는 것에 대한 의견이 나왔답니다.
단체티를 제작하게 되면 콘서트나 여러 행사때 입을수 있고,, 실용적인거 같구요,
그 어느 기념품 보다 더 소중할꺼라 생각되거든요...
현재 매니저오빠한테 부탁해서.. 엠비오에서 협찬을 받을까.. 하고 알아보고 있는데요,,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매니저오빠가 힘써주실꺼라 믿고요..
이게 확정될때 까지만... 조금만 기다려주시겠어요. (빠른시일내로 처리할께요.. ^^)
단체티가 확정되면 제작해서 1,2기 우편발송을 함께 할려고 하는데...
1기 여러분 죄송하지만.. 1기 여러분들이 싫다면 할 수 없지만...
그래도, 여러분이 양해 해주셨으면 합니다..
회원카드 발송 후 다시 단체티를 발송하면 되지 않느냐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저희 회비가 그리 많지 않은거 아시져... ^^;; 요리조리 나가는 돈들을 아껴야 하거든요..
이렇게 말하니깐 넘나 불쌍해지네요.. ㅠㅠ
암튼.. 열분... 죄송해요.. ^^


김지영b
단체티??? 거 옛날에도 있었죠..... 사랑마을 할때...... 두개나 갖고 있는데.ㅋㅋㅋ 좋은 생각인듯 싶네요..... 풍선보단 나은것 같네요. 03.02.07
03:30:44

 


김민경a
좋죠... ^^ 좀 늦어도 좋은게 좋은거죠.. ^^ 03.02.07
08:03:01

 


이원진
전 물론 개안아염..히히^^* 의리" ㅋㅋ^^* 03.02.07
08:39:44

 


권선희
언니... 조아요조아요~ 엠비오에서 협찬해주길 간절히 바라며...(매니저오빠팟팅~) 늦어두 좋으니까 이쁘게이쁘게... 아시죠? ㅋㅋ 03.02.07
09:03:32

 


이영희
나두 단체티 좋아...아무래도 오빠가 요번에 가수 활동 마니 하신다면....제일루 필요할듯 싶네.. 나비대박 03.02.07
09:34:21

 


조정화
언니 좋아요....조금만 더 기다릴께요...^^ 03.02.07
10:09:55

 


이은화
흠~ 좋은거니까 기다리져 ~~~ㅎㅎㅎ 03.02.07
10:28:14

 


윤수연
ㅋㅋ 치수 큰걸로 맞춰줘요~~~~~ 03.02.07
11:30:47

 


조현정
정말 엠비오에서 협찬해주셨음 좋겠네여^^ 03.02.07
11:50:03

 


박진경
괜찮아요~ 괜찮아요~ (앗 초난강 노래같다-_-;;) 03.02.07
12:20:22

 


김광운
티??????와~~~~ 03.02.07
13:08:00

 


윤새별
좋을것 같아요~ 03.02.07
13:28:16

 


마신우
언니,,괜찮은 거 같아여,,뭐 지금까지 기다렸는걸요,,~~~~~~~^^ 03.02.07
14:09:26

 


조가현
엠비오 넘..좋아용...기달리죠 뭐...까짓꺼...의리!! 03.02.07
14:31:26

 


박명임
저두 괜찮아영 03.02.07
15:07:53

 


김혜연
언니, 저두 괜찮아요...더 기다릴수 있어요~~^^ 맞다..치수는 신청받을꺼죠??^^; 03.02.07
15:20:43

 


조한경
아아아-좋아요오좋아요오>ㅁ<멋질것 같아요오!! 아, 엠비오 비싼데에 ㅋㅋ 03.02.07
16:31:15

 


이연정a
그것도 괜찮은거 같네염.....*^^* 03.02.07
17:19:16

 


김문희
잘 되씀좋게써효...............사이즈는 어케 되나효............-_-;;; 03.02.07
21:00:31

 


김혜림
이해해요 ^^ 우리두 단체티생긴다~~~ 우와~~~~~~ㅋㅋ 03.02.07
22:49:13

 


하현지
하늘사랑 단체티?!! 기쁜 마음으로 기다릴 수 있어요. 03.02.07
23:03:34

 


이지영b
아이고 단체티? 제발 크게 나와라.. ㅡㅡ;; 쫄티 돼면 안돼느뎅.. ㅋㅋ 03.02.08
00:37:08

 


김슬기a
더 기대되는걸여~~ 야호....기다림니다....^^ 03.02.09
00:38:07

 


이상수
기다려야죠..-_-; 03.02.09
13:56:12

 


정유미
ㅋㅋ 내꺼이름 새겨줘~~~ 다덜 잘지내징?? 03.02.10
02:15:31

 


지인선
늦어도 상관은 없는뎅... 왠지 빨랑 받아보고 싶은 맘..... 03.02.10
21:04:21

 


안성란
단체티~ 기대되네영~^^* 03.02.17
20:04:22

 


백선미
헤..가끔..들어오지만..그래도.. 멋져여.. 단체티.. 가슴설레여.. 나눈..박수튀....^^;; 03.02.17
21:58:07

 


김성미
나두 단체티 언능 받구 싶어랑~~ 언냐!!! 기둘릴께여~~ 주기만하세여~~~ ^^ 03.02.18
11:18:41

 


원가영
이야~ 너무 저아여!!!!!!!!!!!!!!!!!!! 저두 빨리 받고파요 03.03.01
14:36:25

 


        

 
 
   매니저님께서 민종이의 하루에 사진 올려주셨어여  [7]   03.03.22
   자유게시판에 문제가 있네요.. 죄송합니다..  [8]   03.03.22
   홈페이지 새단장 했습니다. 민종오빠 생일선물로 준비했어요~  [30]   03.03.22
   나비 홈페이지 오픈~!!  [14]   03.03.18
   주목~!! 3월 22일 하루동안 홈페이지 문 닫습니다.  [14]   03.03.17
   각 소모임의 짱을 뽑았습니다...  [13]   03.03.15
   제 1회 하늘사랑 정모 추가 공지!!  [8]   03.03.06
   제 1회 하늘사랑 정모관련...  [8]   03.03.03
   나비 촬영장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7]   03.03.03
   하늘사랑 회비 결산!!  [1]   03.03.03
   2기 모집 연장!!  [1]   03.03.03
   임원회의 결과!!  [8]   03.03.03
   입금자를 찾아요~  [2]   03.02.28
   2월 20일날 올라온 민종오빠의 글 확인하세요~ (냉무)  [4]   03.02.22
   1기 여러분의 양해를 구할려고 합니다.. ^^  [30]   03.02.07
   대화방 접속시 문제가 생기시는 분들 필독!!!  [3]   03.01.17
   여러분~ 나비 까페에 가보세요..  [15]   03.01.17
   매니지먼트서비스 주소랍니다..  [9]   03.01.16
   민종님의 소속사!!  [29]   03.01.13
   정회원님들 보셔요~~~  [21]   03.01.12

     
이전1112131415161718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Uks
















처음으로
팬클럽가입
출석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