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사랑하는 민종과 하늘만큼 민종이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하늘사랑이 만들어 졌다.
하늘사랑은 만능엔터테이너 '김민종'의 공식팬클럽의 명칭이다.

그전 팬클럽으로는 "사랑마을"이라는 명칭의 공식팬클럽이 활발히 활동 하였으나, 부득이 해체하게 되어
그뒤로는 각자 여러갈래로 나뉘어 천리안의 '이모션', 유니텔의 '우아눈' 나우누리의 '아웃사이더, emb'
그리고, 하이텔의 '지민회, 샤퍼네이터'등으로 각기 활동하게 된다.

1998년 오프라인에서 새로운 팬클럽을 결성하기로하고 팬들에게 그 명칭을 공모하여
하늘사랑, SKYLOVE, 天愛등으로 선정하여 공식명칭 "하늘사랑"이 탄생하게 되었다.

여러 준비끝에 1999년 압구정동 하드락 카페에서 창단식을 갖음으로써 우리의 맨처음 시작을 알렸다.
초기 운영진으로는 각 통신팬클럽의 운영진과 새로운 운영진이 함께 활동하며 공식 연합팬클럽의 틀을 갖추게 된다.

이에 각종행사와 팬미팅등을 주관하였고 3기까지 공식팬클럽회원을 모집하게 된다.

2001년 9월 더욱 발전적이고 체계적인 운영을 위해 엔터테인먼트사 "리얼스타"와 손을 잡고 새로운 도약을 하였다.
먼저 리얼스타에서는 스타콜과 팬미팅,캠프등을 진행하였으며, 유료회원을 모집하였다.
또한 곧이어, 새로운 임원을 회원의 투표를 통해 선출 하였고, 김민종 팬클럽의 공식홈 kimminjong.net이 오픈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된다.

그러나 여러가지 불편사항이 빈번히 속출하게 되어,
"하늘사랑" 자체적으로 새로이 minjong.co.kr로 공식홈이 오픈하게 되며, 그 동안에 문제를 풀어나가려한다.






- 회장 : 김보람
- 임원 : 박동수, 강신혜